등드름 여드름치료제 판매순위 7 (가격 성분 효능 부작용 최저가구매)

반응형
    반응형
    SMALL

    여름이면 찾아오는 불청객 중 하나인 여드름! 특히나 노출이 많은 여름엔 얼굴뿐 아니라 몸 피부관리도 필수죠~ 그래서 이번 주제는 바디 트러블 케어용 미스트입니다. 저는 원래 지성피부라 그런지 학창 시절부터 지금까지 쭉 트러블로 고생 중이에요. 성인이 된 후로는 좀 나아지는가 싶더니 최근 다시 심해지기 시작해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랍니다ᅲᅲ.. 특히 목과 등 쪽에 생기는 여드름은 옷깃에 쓸리기라도 하면 너무 아파서 눈물이 찔끔 날 정도랍니다. 여러분들이 제 고통을 조금이라도 알아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준비했습니다.

     

    등드름 여드름 치료에 좋은 치료제 판매 순위 제품들의 가격 효능 성분등에 대해 같이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등드름 여드름 치료제 판매순위(제품명,가격, 성분, 효능)

     

    여드름 개선을 위해서 바디트러블케어용 미스트 어떤 걸 써야 할까요? 미스트라고 다 같은 미스트가 아닙니다! 우리 몸은 얼굴과는 다르게 피지선이 발달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유분감이 적고 수분감이 풍부한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오일 성분이 들어간 제품은 모공을 막아 오히려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도 필요합니다. 

     

    어떤 브랜드/제품을 골라야 할까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제품 모두 화해 어플 내 랭킹 1위 혹은 상위권에 위치한 제품이니 믿고 쓰셔도 됩니다^^ 가격대는 어느정도인가요? 아래 사진 참고 부탁드리는데요 오늘을 여드름 치료제품으로 휴대하고 다니면서 바를 수 있는 제품 추천 판매순위 상품의 가격 및 성분, 효능 효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등드름 여드름 치료제 판매상품 순위

     

    1. 낫츠 센텔라스카 연고 일랑 일랑

     

    가격 : 18,000원

    성분 :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

    효능 : 스테로이드 걱정 없고 연고타입

     

    낫츠 센텔라스카 연고는 여드름 흉터나 상처 난 곳에 발라주는 재생연고입니다. 피부과에서도 처방전 없이 판매되는 의약외품이라 믿고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저 같은 경우엔 턱드름(턱여드름)이 자주 나는 편이라서 항상 신경 쓰였는데 이 녀석 덕분에 많이 좋아졌어요. 그래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센텔라스카 연고라는 이름이 뭔가요?

     

    센텔라스카 연고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병풀추출물로도 불리는 이 성분은 호랑이가 상처 났을 때 몸을 비벼 치유했다고 해서 유명해진 성분이죠. 마데카솔 같은 약에도 들어있는 성분이기도 하고요.

     

    특히 염증성 질환 치료에 효과가 좋아서 트러블 완화 및 흔적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럼 어떤 제형인가요? 일반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이고 흡수도 빠른 편이었어요.

     

    향은 거의 무향에 가까워서 거부감 없이 바를 수 있었고요. 끈적이지 않아서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화장이 밀리거나 하지 않았어요. 얼마나 발라야 하나요? 저는 아침저녁으로 하루 2번씩 꾸준히 발라줬어요. 한 달 동안 열심히 발랐더니 확실히 붉은기가 많이 가라앉고 자국도 옅어지더라고요. 앞으로도 계속 바르면서 관리하려고 합니다. 피부재생크림인 만큼 꾸준하게 바르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제 후기 참고하셔서 좋은 선택 하시길 바랄게요!

     

     

    2. 클리네 아크네 휴대용 여드름 치료기

     

    가격 : 79,200원

    성분 : 의료용 온열기

    효능 : 스테로이드 걱정 없고 연고타입 

     

    FDA인증받은 여드름치료기로 여드름 치료기로 유명한 클리네 아크네입니다. 시간 없는 직장인이 좋아할 만한 제품으로 저도 한 달 전쯤 구입해서 지금까지 쓰고 있는데 효과가 좋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태리 프랑스 미국 일본 미국등에 수출을 했다고 합니다. 

     

    우선 이 제품은 병원용과 가정용이 따로 구분되어 있어요. 제가 산건 가정용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로 6~7만 원 정도면 살 수 있답니다. 구성품은 본체랑 충전기, 그리고 설명서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크기는 손바닥만 한 크기라서 휴대하기 편해요. 여행 갈 때 들고 가도 될 만큼 가볍고 작습니다.

     

    클리네 아크네 어떤 원리로 여드름을 없애주는 건가요?

     

    우선 전원버튼을 누르면 빨간불이 들어오는데 이건 온열기능이에요. 따뜻한 열로 모공을 열어주고 피지를 녹이는 거죠. 이때 손으로 직접 짜거나 면봉으로 짜는 것처럼 자극 없이 녹여주기 때문에 피부손상 없이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다음으로는 파란불이 들어오는데 이게 바로 살균기능이랍니다.

     

    자외선램프가 있어서 세균을 죽여준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초록불이 들어오면 본격적으로 여드름을 압출시켜 주는데요. 앞서 말한 두 가지 과정을 거치고 나면 노랗게 곪아있는 여드름들이 올라와있을 것입니다. 그때 전용 핀셋으로 콕 집어주면 됩니다.

     

    사용방법 알려주세요!

     

    먼저 세안을 하고 나서 물기를 완전히 닦아내세요. 그런 다음 얼굴에 화장솜을 올려놓고 5분 정도 기다립니다. 이후에 솜을 떼고 나면 약간 건조해질 텐데요.

     

    이제부터는 기기를 켜고 단계별로 진행하면 됩니다. 먼저 1단계인 온열모드로 설정 후 10분간 기다려줍니다. 그러면 서서히 따뜻해지는데 너무 뜨겁지 않고 딱 기분 좋은 따뜻함이라서 좋았습니다.

     

    2단계인 살균모드에서는 15초간 쐬어준 뒤 다시 한번 반복해 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3단계인 압출과정에서는 노란 고름이 올라온 여드름 부위를 집게로 집어준 후 살짝 눌러주면 끝납니다.

     

    부작용은 없나요?

     

    저 같은 경우엔 부작용 전혀 없었어요. 오히려 매일매일 꾸준히 써줬더니 확실히 트러블이 많이 줄어서 만족 중이거든요. 다만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3. 시카 슈머겔 흉터 연고

     

    가격 : 18,850원

    성분 : 흉터치료제

    효능 : 켈로이드 흉터 염증치료

     

    시카슈어겔은 상처 난 피부나 수술 후 생긴 흉터부위에 바르는 연고입니다. 저는 어릴 때 자전거 사고로 무릎 쪽에 큰 흉터가 생겼는데요, 이 흉터 부위에 꾸준히 발라주고 있답니다. 효과가 꽤 좋아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갑자기 여드름 치료제 이야기하다고 화상 치료제를 말하게 되었는데요 평소에 알려드리고 싶어서 시카슈머겔 흉터 연고도 소개드립니다.

    시카 슈머겔 연고 연예인 인증 모습

     

    흉터연고 어떤 걸 써야 하나요?

     

    시중에 나와있는 흉터연고는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쉽지 않죠? 그래서 제가 직접 써본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우선 시중에 나와있는 흉터연고 중에서는 실리콘 겔 형태인 콘투락투벡스겔과 시카케어 그리고 양파추출물(양파연조엑스) 성분의 스카덤겔 등이 유명한데요, 각각 장단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시카슈어겔이 제일 좋았습니다.

     

    콘투락투벡스겔이랑 시카케어랑 뭐가 다른가요?

     

    콘투락투벡스겔은 독일 수입품이고 국내에서도 많이 판매되고 있어요. 하지만 단점이라면 유통기한이 짧다는 점이에요. 반면에 시카케어는 미국산이지만 직구로만 구매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죠. 두 제품 모두 다 좋지만 굳이 비교하자면 시카슈어겔이 좀 더 편리했어요.

     

    시카슈어겔 어디서 사나요?

     

    저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저가로 구매했답니다. 네이버 쇼핑 검색결과로는 1개에 17000원 선이네요. 약국마다 가격차이가 있으니 여러 군데 돌아다녀보시고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세요~

     

    상처 나고 흉 진 내 몸 이제 방치하지 마세요. 특히 얼굴 같은 경우엔 더욱 신경 써야겠죠? 앞으론 좋은 약들이 많이 나와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흔한 질병인 여드름 흉터 같은 것도 쉽게 치료되었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시카슈어겔 리뷰였습니다.

     

     

     

    4. 판텐소사이드 함유 포레티 시카크림 

    등드름여드름 치료제 판매 상품

     

    가격 : 33,900원

    성분 : 시카크림 병풀추출물 판텐소사이드

    효능 : 남녀 공용 여드름 치료

    피부타입 : 민감성

     

    포레티 여드름 치료제는 바르는 약입니다. 즉 먹는 약이 아니라 피부에 직접 발라주는 약이라는 뜻이죠. 그래서 다른 여드름 치료제와는 다르게 하루에 1번씩만 발라주면 됩니다. 그리고 이 레티노이드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게 무슨 성분이냐면 비타민 A 유도체라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피지분비를 억제시켜 주고 각질을 제거해 줘서 염증성 여드름을 가라앉혀줍니다. 또한 트레티노인이라는 성분도 같이 들어있는데 이건 좀 생소하시죠? 이것도 비타민A 유도체이긴 한데 기존의 레티노이드보다는 조금 더 강력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화농성 여드름 같은 중증 여드름에 적합하답니다. 마지막으로 살리실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준답니다. 이렇게 다양한 성분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해서 우리 얼굴에 난 여드름을 없애주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특히 독자적인 기술로 담김 판텐소사이드 성분이 함유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판테놀 유분기 억제성분과 마데카소사이드 피부재생 성분 혼합으로 만들어진 성분이니다.

     

    포레티 여드름 치료제의 주성분인 레티노이드란 무엇인가요?

     

    먼저 레티노이드는 비타민 A유도체로써 주로 건선피부염 등 여러 가지 피부병변들을 치료하는데 쓰이는 약물입니다. 특히나 모낭염 같은 경우엔 세균감염 및 면역반응 이상으로 인해 발생하게 되는데 이러한 원인균 중 일부 균주(P.acnes)에 대한 항균작용을 하여 증상을 완화시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에게 다 맞는 건 아니고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으니 반드시 의사 선생님과 상담 후 처방받으셔야 합니다.

     

    트레티노인이란 무엇인가요?

     

    트레티노인은 비타민 A계열의 물질로서 현재까지도 많은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 약제입니다. 처음 개발되었을 당시에는 노화방지제로 쓰이다가 이후 광노화뿐만 아니라 여드름 흉터 개선효과가 있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지금은 여드름 치료제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다만 임산부에게는 태아 기형 유발 위험성이 있으므로 절대 금기시되는 약물입니다.

     

    살리실산이란 무엇인가요?

     

    살리실산은 버드나무껍질에서 추출한 천연물질이며 항염/항균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각질제거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블랙헤드 또는 화이트헤드처럼 막힌 모공을 뚫어주어 여드름을 예방하거나 이미 생긴 여드름을 빨리 아물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포레티 여드름 치료제는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연고 형태이기 때문에 세안 후 기초화장품을 바른 다음 면봉을 이용하여 얇게 펴 발라주시면 됩니다. 매일매일 꾸준히 바르다 보면 어느새 깨끗해진 피부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5. 센텔레이즈연고

    가격 : 23,400원

    성분 : 고농도 센텔라 추출물 함유

    효능 : 손상피부 진정, 보습 외

     

    세부적인 피부고민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것은 여드름입니다. 특히나 장기간 여드름이 지속될 경우, 불쾌감은 물론이고 상처와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여름철에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중 하나가 바로 '센텔레이즈연고여드름치료제'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센텔레이즈연고여드름치료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부과, 성형외과, 병원 추천 의약외품으로 재구매율 높은~ 더마겐 센텔레이즈 연고 50g 시즌2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 병원 추천 의약외품

    ✔ 고동노 센텔라 추출물 함유

    ✔ 뛰어난 보습력, 영양분

    ✔ 새살 돋는 재생 효과

    ✔ 여드름 흉터, 일반 흉터 자국 개선

    ✔ 레이저 상처, 흉터 회복

    ✔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

     

    센텔레이즈연고여드름치료제가 무엇인가요?

     

    센텔레이즈연고여드름치료제는 여드름과 여드름에 따른 산출물 등과 관련된 세균을 제거해 주는 제품입니다. 센트레이즈연고와 유사한 성분으로써 켈로이드, 여드름, 모공염 등의 피부질환에 효과가 있다는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센텔레이즈연고여드름치료제에는 어떤 성분이 있나요?

     

    1g당 식약처에서 허용한 초과하지 않은 양의 실크아미노산, 토크로지톨, 나무용존, 듬성백리향, 피노시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센텔레이즈연고여드름치료제를 사용할 때 주의사항이 있나요?

     

    1) 껍질이나 낮은 습윤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2) 사용 중 사용동안 자외선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3) 폐쇄용기에 보관 보관되어 있는 센텔레이즈연고여드름치료제는 상온에서 보관하세요.

     

    결론적으로, 센텔레이즈연고여드름치료제는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제품입니다. 

     

     

    6. ac+ 매직클렌져 및 ac+ 스팟크림 셋

     

    가격 : 24,300원

    성분 : 살리실릭애씨드, 소듐클로라이드외

    효능 : 메르필 여드름 등드름 개선

     

     

    AC+매직클렌져 여드름치료제 다들 들어보셨나요?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 이 친구가 그렇게 유명하다면서요? 그래서 제가 직접 찾아봤습니다. 어떤 친구인지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Ac+매직클렌져라는 이름처럼 효과가 좋은가요?

     

    네 맞아요 ac+매직클렌져는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이에요. 게다가 피부과 테스트 완료라니 믿을만하죠? 그리고 살리실산이라는 각질제거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지분비조절 및 모공 속 노폐물 제거효과가 탁월하답니다. 또한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라서 민감성피부인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다는 점이 최고입니다. 

     

    가격은 얼마인가요?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는 2개 세트구성으로 판매 중이며 정가 49,000원입니다. 1개 단품으로는 27,500원이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세트 제품으로 구매를 하는 것이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효능은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AHA/BHA 복합성분(살리실산)이 함유되어 있어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 등 각종 트러블들을 완화시켜 주고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클렌징폼이랍니다.

     

    6번째 Ac+매직클렌져 여드름치료제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매일매일 쓰는 화장품이지만 이렇게 다양한 종류가 있다는 걸 알고 나니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네요 ᄒᄒ 여러분들도 새로운 정보 많이 얻어가셨으면 좋겠어요 ^^

     

     

    7. 더마 아크나 세럼 토너

    더마 아크나 세럼 토너

     

    가격 : 37,900원

    성분 : 바위손 추출물 bs01

    효능 : 천연 여드름 치료

     

    여드름 치료를 4주 만에 끝낼 수 있다고 자신하는 제품인 더마 아크나는 자연에서 왔는데요 최대 2달 안에 치료를 자신하는 제품입니다.

     

    더마아크나세럼은 여드름 피부를 위한 치료제로 효능성능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사람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더마아크나세럼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더마아크나세럼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제품 용량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10,000원 이하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더마아크나세럼의 효능은 무엇인가요?

     

    더마아크나세럼은 주로 여드름과 뾰루지를 치료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성분 중 살리실산과 글리콜산이 들어있어 각질을 제거하고 피지를 분해하여 뾰루지를 예방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해 줍니다.

     

    더마아크나세럼의 성분 제원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더마아크나세럼의 성분 중 살리실산, 글리콜산,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 베타-글루칸, 피이지-40 하이드로제네이티드 캐스터오일, 글리세린, 페녹시에탄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성분은 각질 제거, 화장품의 흡수 촉진, 피부 진정, 탄력증가, 보습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마아크나세럼은 다양한 피부 타입과 연령층에서 사용 가능하며, 여드름 치료와 뾰루지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용량이 다양하여 유지보수에 용이하며,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미용 기능도 겸합니다.

     

    등드름 여드름 치료 잘하는 병원 및 상품 구매 사이트

     

    마지막으로 등드름이나 여드름 치료 비용이나 클리닉 관련한 내용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앞에서 등드름 여드름 치료 판매선위 제품들의 구매 정보도 아래 준비를 했으니 유용하게 활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