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 가슴 여드름 증상원인 치료 비용 없애는 방법 및 치료 잘하는 병원

반응형
    반응형
    SMALL

    가슴과 등에 나는 여드름은 얼굴에 나는 여드름과는 달리 눈에 잘 띄지 않아 다행이기는 한데 방치하면 크기가 엄청 커지고 방치를 하기도 쉬운데요 그대로 방치하면 흉터나 색소침착이 남을 수 있고 심한 경우 피부암으로까지 발전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이제 여름이 가까이 오면 수영복을 비키니를 입고 해수욕장에서 노출을 하고 싶고 몸매를 자랑을 하고 싶은 내 입장에서 보면 여름이면 노출되는 부위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 쓰이는데요 이번 기회에 원인과 치료 방법 그리고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드름 치료 방법은 또 어떤 것들이 있는지도 정리를 해보고 비용이 얼마나 되는지 치료 잘하는 병원은 어디인지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등드름 예방이나 치료에 좋은 바디워시는 어떤 것이 있고 등드름 관련 미스트 제품등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추가 확인도 해보겠습니다. 

     

     

    여드름 생기는 이유 (가슴 등드름 몸드름)

     

    여드름은 왜 생기는 건가요? 도대체 나만 더 많이 생기는 것 같은 이 기분은 먼지 모르지만 관리를 잘하면 많이 없어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여드름
    여드름

     

    사실 여드름은 피지 분비가 왕성한 사춘기 시절에 주로 발생하는데 성인이 되어서도 지속될 수 있는 특징이 있는데요 저의 얼굴은 아들과 딸리 곰보 수준이라고 할 정도입니다. 고등학교 때 많이 생겼던 기억이 있는데 잘 씻지 않아서 그런 듯해 보이기도 합니다. 

     

    또한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생활 습관, 수면 부족, 음주, 흡연 등 다양한 요인들이 영향을 미칩니다. 최근에는 미세먼지 같은 환경오염 물질 역시 주요 원인 중 하나로 꼽힙니다.

     

    등드름 없애는 방법 알려주세요~하시는 분들을 위한 팁을 제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 드립니다. 

     

    우선 샤워 후 바디로션을 바를 때 유분 함량이 적은 제품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머리카락이 닿는 부분인 목덜미와 앞가슴 쪽은 헤어 컨디셔너나 트리트먼트 잔여물이 남아 있지 않도록 깨끗이 씻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면 옷 소재도 면처럼 자극이 덜한 재질을 택하며 땀 흡수가 잘 되고 통풍이 잘 되는 옷을 입도록 합니다. 음식도 가능한 기름기 있는 것은 지금보다는 절반이상으로 줄여야 도움이 되는 것을 느꼈는데요 고민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몸에 난 여드름 어떻게 없애나요?

     

    이미 생긴 여드름 자국이나 흉터는 전문적인 치료를 받아야 효과적으로 없앨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시술로는 ‘프락셀’이 있으며 이는 특수 파장 레이저를 이용해 피부 속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켜 주는 원리입니다.

     

    프락셀은 통증이 적고 회복 기간이 짧아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도 나타나는 여드름은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큰 흉터를 남길 수 있으므로 미리 예방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올바른 생활 습관과 꾸준한 관리로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가슴과 등여드름은 얼굴과는 다르게 눈에 잘 띄지 않아 방치하기 쉬운데요. 하지만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색소침착 또는 흉터가 남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재발률이 높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금부터 가슴 및 등 여드름치료에 좋은 음식 10가지를 아래 같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등드름 원인은 무엇인가요?

     

    등드름원인은 다양하지만 대표적으로 각질관리 부족, 과도한 피지분비, 땀 배출 증가, 스트레스, 수면부족, 불규칙한 생활 습관 등이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엔 노출이 많은 옷을 입다 보니 더욱 신경 쓰이게 되는데요. 이러한 등드름 없애는 법으로는 샤워 시 바디워시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꼼꼼하게 씻어주고, 통풍이 잘되는 옷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바디워시 어떤걸 써야 하나요?

     

    시중에 나와있는 수많은 바디워시 중에서도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화학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면 피부에 자극을 주어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서 가능한 자연 유기능 유래 성분 위주로 구성된 바디워시를 추천드립니다.

     

     

    여드름 치료 예방에 좋은 음식 10가지

     

    어떤 음식들이 있나 알아봅니다. 자주 규칙적으로 준비를 해서 드시면 신진대사도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드름 예방음식

     

    첫 번째로는 토마토입니다.

    토마토는 비타민A, C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콜라겐 생성을 도와줍니다.

     

    두 번째로는 당근인데요.

    당근 속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은 항산화 작용을 하여 노화방지에 효과적이며, 세포 재생을 촉진시켜 주어 상처 치유에도 도움을 줍니다.

     

    세 번째로는 브로콜리입니다.

    브로콜리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며, 유황성분이 많아 살균작용을 해주기 때문에 염증완화에 탁월합니다.

     

    네 번째로는 양배추입니다.

    양배추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장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주며,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줍니다.

     

    다섯 번째로는 도라지입니다.

    도라지는 섬유질과 칼슘, 칼륨이 풍부하여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체내 독소 제거에도 효과적입니다.

     

    여섯 번째로는 마늘입니다.

    마늘은 알리신이라는 성분이 항균작용을 하여 몸속 세균을 없애주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일곱 번째로는 생강입니다. 생강은 항염효과가 뛰어나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주어 신진대사를 높여줍니다.

     

    여덟 번째로는 녹차입니다.

    녹차는 카테킨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활성산소를 억제시키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아홉 번째로는 콩입니다.

    콩은 이소플라본 성분이 호르몬 불균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식물성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분비를 유도하여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마지막으로는 연어입니다.

    연어는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하여 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며, 아스타잔틴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이 중에서 제가 먹지 않는 것을 골라 보니  녹차와 콩을 요즘 많이 먹지를 못했네요 골고루 먹어보고 다시 한번 여드름 치료가 잘 되는지 확인을 해 봐야겠습니다. 

     

     

    여드름 치료 추천 방법  및 치료 비용 (뷰티 클리닉관점) 

    여드름 치료

     

    성형이나 뷰티 관련 병원, 미용을 전문으로 하는 클리닉에서 주로 여드름 관련 하여 추천하는 치료방법은 아래 8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여드름 치료 방법입니다. 

     

    • 아그네스 - 10개 10만 원 
    • GOLD PTT
    • 플라듀오 - 1회 10만원
    • PDT - 25만 원
    • 레드토닝 - 1회 10만 원
    • 산호필 - 1회 11만 원
    • 아쿠아필 - 1회 7만 원
    • 쿰스필 - 1회 6만 원 

    이 중에서 오늘은 가슴과 등드름이 많이 나는 분들에게 좋은 산호필 및 여드름 관리치료에 대해 더 자세하게 소개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피지의 과도한 분비와 모공이 막힌 내각화가 원인이지만, 등이나 가슴의 경우 진행성 여드름 보다 검붉은 자국위주로 혼재되어 있어 여드름 압출과 필링을 병행해서 치료하는 것이 빠른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염증의 정도와 범위에 따라 약 복용, 아그네스, 레드 토닝 등의 관리를 병행하면 더욱 좋은 결과를 보이는데요 가능한 여드름 치료와 피부관리를 동시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스킨 스케일링

     

    각질을 제거해 주는 스킨 스케일링과 면포 압출기로 노랗게 된 여드름을 짜내 여드름을 치료하며 수분을 공급하여 보습을 유지하고 재생을 유도하는 방법입니다. 

     

    2. 산호필

     

    가슴/등 여드름 치료에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산호필를 사용하여 진피 상피층까지 침투하여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각질분해 세포생성을 활성화하여 두꺼워진 각질 때문에 상대적으로 얇아졌던 피부층을 두텁게 할 뿐 아니라 표피층과 모공 내에 쌓여서 탈락되지 않는 각질들을 제거시켜 주는 세포재생 가속시술입니다.

     

    위 스킨 스케일링고 산호필 관리를 받게 되면 보통 가격은 20만 원대로 보시면 됩니다. 보통 산호필은 11만원이고 여드름관리를 같이 받으면 14만원이지만 등, 가슴을 받을 경우는 20만원 정도 준비를 해야 합니다. 

     

    등과 가슴 여드름 관리와 스케일링을 같이 받게 되면 10만 원의 비용이 소요가 예상이 되고 여드름관리와 스케일링의 경우도 10만원 정도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각종 여드름 치료를 통해 관리를 하고자 할 경우는 8주 패키지가  100만 원 정도가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개인차별로 지역에 따라 비용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여드름 치료 과련 클리닉을 이용하면 좋은 분들은 바로 가슴 등부위에 여드름으로 고민중이고 닭살과 같은 모공 각화증이 있거나 웨딩 결혼식을 앞두고 등이 파인옷을 입기에 고민중인 분들에게는 추천을 드립니다. 

     

     

    여드름 시술 후 사후관리 방법 및 주의사항

     

    첫째는 각질 탈락 시 절대 손으로 잡아 뜯거나 만지지 않는 것이 회복에 도움이 되며 치료 과정 중의 하나로 자연스럽게 탈락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며 각질이 일어나도 얼굴을 문지르는 세안은 절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는 가능한 펌핑 세안을 하고 자외선 차단제를 매일 바르면 좋고 직접적인 노출을 피해야 합니다. 

     

    세 번째로 사우나 혹은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과 음식물을 삼가주고 피부관리에 절대 좋지 않은 음주와 담배는 노노 해주시기 바랍니다. 

     

    네 번째 하루에 물 8잔 이상이 마시고 수분 보충을 통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것이 좋고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는 주스나 비타민 제품을 복용해 주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피부타입에 맞는 바디 홈케어 용품을 꾸준히 사용하시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등드름 관리에 좋은 바디워시, 미스트, 연고종류

     

    다음에는 여드름치료에 좋은 약품 종류 치료제와 가슴과 등 여드름 관리에 좋은 바디워시 베스트 상품, 등드름 관리에 좋은 미스트 제품 정보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중에서 일단 바디워시 먼저 정리를 해 봤는데요 추후 사진과 가격정보도 같이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여드름 관리에 좋은 추천 바디워시

     

    1. 네이처리퍼블릭 바디워시 그린티: 녹차 추출물 함유로 여드름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2. 라비오뜨 퓨어바디 샤워 젤: 거품이 부드럽고 피부 보호에 효과적입니다.

     

    3. 디올 쥬드 바디워시: 풍부한 거품으로 깨끗하게 보습을 도와줍니다.

     

    4. 랩소디 바디워시 밸런타인: 살구꽃 추출물 함유로 보습과 피부에 생기를 더해줍니다.

     

    5. 카밀 바디워시 로즈 포레스트: 로즈메리 에센스와 피부 산화를 예방하는 비타민C 함유로 피부를 진정시켜 줍니다.

     

    6. 보타닉 프라크티코 비건 바디워시: 식물성 성분만을 사용한 자극 없는 바디워시입니다.

     

    7. 웰라 호텔런드 바디워시: 천연에센스와 다양한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 줍니다.

     

    8. 아베다 로즈메리 마린 바디워시: 바다 식물성 성분 함유로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줍니다.

     

    9. 브라운 프리즘 에이지 제네레이션 바디워시: 프리즘 플러스™ 성분 함유로 다채로운 빛을 내어 화사한 느낌을 줍니다.

     

    10. 엘라스틴 샤워 젤: 콜라겐과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여드름 치료 잘하는 병원

     

    또한 주변에 피부과나 뷰티 클리닉에 찾으시면 더 편리하게 여드름 등드름을 치료를 하실 수 있을 텐데요 전국으로 몇 곳을 정리를 했습니다.

     

    • 미모의원 : 광주 북구 두암1동
    • 대원피부과의원 : 서울 광진구 중곡4동
    • 연세조은의원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5동

     

    케이트의원 :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피부과 진료 레이저토닝 보톡스 인모드리프팅 피부관리 코 필러 필러 윤곽주사 리프팅 인트라셀 화상치료 입술필러 주사치료(피부과) 제모 지방분해주사 물광주사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피지파괴 여드름 케어 9만 9000원, 지방파괴 케이핏 바디 4만 5000원에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채피부과의원 :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사창동
    • 광교연세피부과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1동
    • 이든피부과의원 : 서울 성북구 길음2동
    • 정환교피부과의원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중앙동
    • 천주의 성요한병원 : 광주 북구 중앙동
    • 에이스피부과의원 : 인천 부평구 부평1동

     

    이상으로 등드름 가슴드름 여드름 치료에 좋은 음식 종류 여드름 생기는 이유 여드름 치료에 좋은 바디워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다음 시간에 여드름치료제, 여드름미스트, 여드름바디워시추가 제품에 대해 준비를 해서 다시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