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안해도 월 300번다는 올해 직업 무엇? 리뷰요정리남 비법 글 후기 화제 이유(구글 블로그 수익, 쿠팡파트너스)

반응형
    반응형
    SMALL

    최근 "출근 안 해도 월 300은 벌어요.." 올해 떠오르는 이 직업은? 이란 글을 올린 리뷰요정리남의 글을 읽고 난 후 느낌을 정리를 해봤습니다. 리뷰 요정남의 글이 아래와 같이 올라왔습니다. 한번 쭉 읽고 나서 후기를 남겨 봅니다. 이유는 바로 저도 리뷰요정남과 과거 우연히 블로그글을 찾다가 알게 되었고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신사임당에도 출연을 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 방법을 잘 따라서 한 기억이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리뷰요정리남이 어떻게 수익형 블로그를 통해 월 수익을 벌면서 경제적 자유를 누리게 되었는지를 알아보고 그의 강의 정보도 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을 했습니다. 정말 벌 수 있을지? 저는 이렇게 먼저 결론을 말씀드립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 또는 티스트로 블로그, 워드프레스 수익형 블로그를 통해 월 1천 이상 가능할 수 있겠다"

     

    그 이유를 리뷰요정리남이 글을 읽어보고 저의 경험담을 같이 이야기드리고자 합니다.

     

    리뷰요정리남의 수익형 블로그 비법 관련 글 전체 전문

     

    투자를 안 해도, 출근을 안 해도 월 300만 원은 벌 수 있다

    리뷰요정리남 투자비 0원 시작 수익형 블로그
    리뷰요정리남

    부동산과 주식 투자를 하지 않고, 출근을 하지 않아도 월 300은 거뜬히 번다는 사람들이 있다. 놀라운 것은 이 사람들이 300만 원 넘는 수익을 얻기 위해 들인 돈이 0원이라는 것이다. 도대체 어떤 방법을 썼길래 이런 일이 가능한 걸까? 이에 대한 답은 '수익형 블로그'에 있다.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여 블로그를 운영하면 원금 손실 0%로 최소 30만 원부터 몇 백만 원까지 돈을 벌 수 있다.

     

    블로거 리뷰요정리남은 블로그를 만들고 구글 애드센스를 활용하여 돈 버는 시스템을 만들었다. 사람들이 블로그에서 광고를 접하고 클릭하면 돈을 버는 것이다. 리뷰요정리남은 월 1천만 원이 넘는 수익을 블로그 하나만 갖고도 만들어냈으며 "누구나 할 수 있다"라고 말한다.

     

    누구나 한 번쯤 출근을 하지 않아도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삶을 꿈꿨을 것이다. 하지만 수동적인 수입을 얻기 위해 부동산이나 주식에 투자하는 경우 진입 장벽이 꽤 높은 편이다. 경제 전반에 대한 이해도가 있어야 하고, 각종 호재들을 알아내는 등 트렌드에도 민감해야 하기 때문이다. 또한 사업 소득이 꾸준하게 들어오거나 큰 종잣돈이 있어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 이런 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수익을 얻기는커녕 원금조차 보존하기 어려워 시간과 돈을 낭비하기 쉽다.

     

    반면 블로그 운영으로 광고 수익을 얻게 될 경우, 처음엔 30만 원 정도로 낮은 수익을 얻겠지만 리스크는 전혀 없다. 무엇보다 시간이 지날수록 수입이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것이 장점이다. 노트북 한 대만 갖고 있다면 시간을 내기 어려운 사람들도 틈틈이 작업해 돈을 벌 수 있다. 주간과 야간 교차로 수업을 듣는 대학생이나 월급이 부족한 직장인, 아이들 등하원 하는 시간에 맞춰 생활해야 하는 육아맘 등에게 제격이다.

     

    수익형 블로그, 어떻게 돈을 벌까?

     

    0원으로 시작해 돈을 벌 수 있는 수익형 블로그, 어떻게 돈을 버는 걸까? 수익형 블로그는 주로 광고를 통해 돈을 번다. 블로그에 해당하는 광고의 종류에는 CPM(Cost Per Mile), CPC(Cost Per Click), CPA(Cost Per Action)가 있다. 이 용어를 꼭 기억할 필요는 없지만 어떤 차이가 있는지는 이해하고 넘어가자.

     

    보기만 해도 발생하는 수익

     

    CPM은 글을 읽다가 광고를 클릭하지 않고 보기만 해도 수익이 들어오는 광고를 의미한다.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어떤 액션을 취하지 않더라도 수익이 들어오기 때문에 단가가 굉장히 낮은 편이다. 이런 광고는 대형 커뮤니티나 방문자가 많은 블로그에 적합하다. 하루 들어오는 방문자가 1만도 되지 않는다면 효과가 매우 적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다.

     

    클릭해야 발생하는 수익

     

    CPC는 방문자가 내 글에 있는 광고를 클릭까지 했을 때 수익이 발생하는 광고다. CPM보다 단가가 훨씬 높고 클릭이 비교적 쉬운 행동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한다는 장점이 있다. CPC 광고에는 대표적으로 구글 애드센스, 다음 애드핏, 네이버 애드 포스트가 있다.

     

    원하는 행동을 해야 발생하는 수익

     

    CPA는 광고주가 원하는 행위를 했을 때 수익이 들어오는 광고다. 보통은 특정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상담을 받거나, 내가 홍보하는 상품이 판매됐을 때 정해진 커미션을 받는다. 단가는 높지만 특정 행위를 반드시 유도해야 한다는 점 때문에 수익이 전혀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다. CPA는 주로 '제휴마케팅'이라고도 불린다.

     

    수익형 블로그의 핵심, 구글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 클래스에서 메인이 되는 건 구글 애드센스다. 애드센스는 클릭당 수익이 발생하는 CPC 광고다. 애드센스를 하기 위해서는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야 하는데, 그 방법은 '이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승인을 받고 애드센스에서 주는 광고 코드를 블로그에 입력하면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블로그에 자동으로 광고가 나온다.

     

    애드센스의 최대 장점은 내가 광고를 직접 찾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광고주와 연락을 주고받지 않더라도 자동으로 광고를 받을 수 있다. 내 블로그에 광고가 나오고 클릭이 발생하면 수익의 68%를 내가 갖고 나머지 32%는 구글이 가져간다. 이 수익은 애드센스 보고서에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매월 중순에 입금된다.

     

    제휴마케팅

     

    제휴마케팅은 의미 그대로 광고주와 제휴를 맺고 내가 홍보를 해주는 것이다. 애드센스와 달리 따로 승인을 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제휴마케팅의 대표적인 예시가 바로 쿠팡 파트너스다. 광고 단가가 클 경우 사기가 아닌지 조심해야 한다. 광고를 맡기는 업체에서 성과를 누락시키거나 수익금을 주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쿠팡 파트너스는 가장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휴마케팅이다. 애드센스를 미리 승인받았을 경우 제휴마케팅에도 활용할 수 있다.

     

     

    리뷰요정리남의 클래스 강의를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들어서 그 유익성을 알고 있습니다. 저보다 훨씬 나이 연배가 어리지만 어찌 되었던 방법을 찾아 해결을 한 성공인으로 인정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출근도 안 하면서 월 300만 원 벌 수 있는 수익형 블로그 가능, 진짜입니다.

     

    리뷰요정리남의 글과 신사임당에 출연당시 동영상을 보면서 저는 솔직하게 불신을 했습니다. 이유는 설마?라는 의문을 던졌고 어떻게 그것이 가능해라는 의심이 먼저 있었습니다. 하지만 해보지는 않았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하지만 결론은 가능하다는 결론을 알려 드립니다.

     

    이유는 바로 수익형 블로그는 정보성, 판매용 상품 글 등을 쓰게 되면 유입이 적더라도 단가 높은 광고가 붙게 되면서 5년 정도만 하면 충분히 가능하다는 결론입니다. 저의 경우 2년을 유지를 해 오고 있는데 70~100만 원 사이를 왔다 갔다 하기 시작을 했습니다.

     

    핵심은 고객이 찾는 정보를 제공을 해야 하고 이 정보를 구글이나 워드프레스, 티스토리등에 지속성적으로 업로드를 하면 충분히 가능한 부분입니다. 

     

    자산을 기업형처럼 대물림 가능한 수익형 블로그

     

    왜 그럴까 의심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2년간 티스토리 블로그만 해온 저의 입장에서는 실제로 7년 정도 후 정년퇴직을 해야 하는 저의 입장에서 나의 자녀들에게 물려줄 수 있는 것이 가지고 있는 집 2채 재산 이외 블로그 수익도 대물림을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발견을 했기 때문입니다.

     

    기업형 부자들은 그 기업을 대물림을 하고 있습니다. 이재용부회장도 그랬고 대한민국 거의 모든 기업이 그렇게 대물림을 하고 있는데 투자여력이 되지 않는 시골출신인 저는 어떻게 이런 신화를 써야 할지 방법을 찾은 것이라고 봅니다.

     

    유튜브의 경우도 대물림이 가능할 것인데요 블로그도 그렇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투자비 0원으로 시간만 투자하면 누구나 가능한 수익형 블로그

     

    투자비는 그럼 얼마나 들까요? 바로 0원으로 시작이 가능합니다. 일반 프랜차이즈를 시작을 하려면 웬만한 프렌차이는 최소 1억 이상은 투자비가 필요합니다. 물론 바로 수익이 된다라는 보장도 없습니다.

     

    하지만 리뷰요정리남이 소개하는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는 바로 투자비는 0원입니다. 어떻게 이것이 가능한지는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이런 투잡 n잡을 병행을 하다가 감당할 수 없는 경우 퇴사를 해서 본격적으로 사업형 기업형으로 시작을 하는 것이고 저같이 몇 년 후 퇴직을 앞둔 경우라면 고령화 시대에 준비해 볼 만한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수익형 블로그 월 400백 이상 벌려면 몇 년을 투자를 해야 할까요?

     

    어떤 분들은 보통 1년 안에 200 이상씩 번다는 후기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첫술에 배부르면 망할 수 있어서 저는 4년은 시간적인 투자를 해야 한다고 봅니다. 그래야 공돈 생각이 들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투자비가 0원이라고 해서 시간적인 투자를 하지 않으면 그것은 바로 로또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자신의 학습능력도 늘어나고 아는 것들이 더 많아진다는 것도 좋은 장점 중 하나입니다. 누구 앞에 가서 이런저런 이야기할 때 몰리는 사람들 중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1년 전에 제가 30~40만 원 번다고 하니 용돈 정도 버는 거네.. 하면서 그냥 넘겼던 친구들에게 이제 제가 100만 원 가까이 번다고 하니 조금 달라진 눈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래 수익형 블로그와 관련된 용어들은 모두 같은 말들로 보시면 됩니다.

     

    • 구글 수익형 블로그
    •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
    •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
    • 티스토리 구글 광고 블로그
    • 워드프레스 블로그
    • 워드프레스 수익형 블로그
    •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블로그
    • 워드프레스 도메인 블로그
    • 워드페레스 홈페이지 블로그

     

    위 블로그들은 말 그대로 수익형 블로그로 만들어지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왜 그런지는 cnn, 볼륨버그통신, 타임즈, 뉴스위크 주간 정보지등의 모든 기사들을 보면 구독료를 지불하면 글을 보여주는 시계가 오래전부터 와 있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이 광고시작의 시작이라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마찬가지로 블로그도 정보성 글을 제공하는 블로그는 한번 클릭할 때 높은 단가의 광고들이 들어오게 되면서 블로그 월 수익이 300만 원 400만 원을 넘는 다고 하는 후기들이 올라오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쿠팡 쇼핑몰의 로직이나 구글 유튜브, 구글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등의 유입로직은 비슷합니다. 핵심은 지속적으로 좋은 정보를 많이 올리고 꾸준하게 오리는 것을 정도에 맞게 한다면 상단에 있을 확률이 높아지고 네이버 상단에 꽂히기 시작을 합니다.

     

    시간차는 있지만 개인별로 어떤 글을 올리고 잘 정리해서 유익한 정보를 주는가에 따라 다르지만 고객들(=우리들)이 찾는 정보중심으로 그 정보를 잘 찾아서 정리해서 올린다면 빠른 월수익 500만 원까지도 바라볼 수 있다고 봅니다.

     

    구글 유튜브 구글 애드센스 뉴스 블로그 수익 언제 시작하면 좋을까?

     

    그럼 언제 이런 수익형 블로그를 시작해야 할까? 고민하는 분들이 있다면 바로 지금 당장 right now라고 말씀드립니다.

     

    • 노후를 걱정하시는 분들
    • 퇴직은 이제 7년 정도 앞두고 계시는 직장인
    • 본인이 기획업무를 많이 해보신 분
    • 글쓰기를 좋아하는 분들
    • 자식에게 물려줄 것이 없다고 생각하는 분
    • 내 월급이 점점 줄어 가고 있는 분들
    • 나는 끈기 하나는 지인들이 알아준다는 분

     

    그리고 이런 분들에게 향후 직장이 불분명할 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리뷰요정 리남 개인 SNS 주소 및 프로필

     

    리뷰요정 리남 SNS 주소들입니다. 유튜브를 통해 확인이 빠를 듯한데요 최근 동영상이 많이 없기는 합니다. 블로그 수익의 핵심인 글쓰기에 시간을 많이 보내고 있는 듯합니다.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리뷰요정리남

     

    네이버 블로그 (리뷰요정 리남 블로그) :

    https://blog.naver.com/reviewyojung

     

    인스타그램 소통용

    https://www.instagram.com/reviewyojung/

     

     

    에드센스 광고 수익을 위해 블로그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은 실제 강의들도 많이 있는데요 아로스 애드센스 강의 등도 요즘 인기가 많다고 알려지기도 하고 있는데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바로 이 강의도 들어볼 만한 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애드센스 수익 인증을 많이 하는데요 자세하게 잘 설명을 해주는 블로그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특히 제가 자주 보는 승민이 아빠라는 분은 정말 본인의 실제 수입액과 유입량 cpc단가등을 잘 설명하면 제가 많이 도움이 되었던 부이기도 합니다.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위한 애드센스 승인 관련글

     

     

    1. 티스토리를 기왕에 하려면 2차 블로그로 승인을 받아 운영하면 광고수익을 더 높일 수 있는 방법 글입니다. 

     

     

     

    애드센스 2차 블로그 승인 쉬운 이유 메인블로그 잡블로그가 좋는 이유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라는 것을 처음 알게 된 지 10개월이 되어갑니다. 그동안 한 번의 저품질로 처음 시작한 블로그가 다음에서 검색이 안되어서 승인이 4개월이나 걸렸는데 현재는 애드센

    indiakim.tistory.com

     

     

    2. 유입량이 어느정도 되는 경우 애드센스 이외 데이블 광고를 신청할 수 있는 기준과 가이드라인입니다. (1500명 이상 유입이 되는 경우)

     

     

    애드센스 대체 데이블 광고 수익 승인기준 (데이블 광고수익 세팅)

    오늘은 티스토리 광고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티스토리 광고는 카카오 애드 핏, 구글 애드센스, 텐핑 그리고 마지막으로 데이블 dable광고 4개의 축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이 중에서

    indiakim.tistory.com

     

     

    3. 고단가 키워드를 찾고 운영하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정리한 글입니다. 실제로 저의 경우도 90만원이 넘는 정도로 실력이 늘어 난 상태의 후기 글입니다.

     

     

    블로그 애드센스 높은 유입량 고단가 키워드 찾기 (유튜브, 구글사이트 검색)방법

    티스토리나 구글 블로그를 운영을 할 때 제일 고민이 되는 부분이 바로 객수*객단가를 의미하는 유입량*CPC를 처음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찾는 방법을 고민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수익형

    indiakim.tistory.com

     

    이상으로 리뷰요정 리남에 대한 월수익에 대해 정리를 해 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최근 신사임당의 안타까운 이야기가 전해져서 해명 영상까지 올리면서 안타까운 일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잘 해결이 되었으면 하고 신사임당 유튜버의 무고가 잘 해결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