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영양제 판매 순위 베스트 10 탈모에 좋은 영양제 종류 (Types of best Nutrition for Hair Loss)

반응형
    반응형
    SMALL

    탈모의 종류는 유전성 탈모, 스트레스성 탈모, 자연적 탈모, 혼합성 탈모 등으로 유전성 탈모는 유전적 요인이 크기 때문에 예방이 어렵고, 스트레스성 탈모는 스트레스와 감정적인 변화 등이 원인으로 발생을 해서 자연적 발생이던,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을 하는 탈모이던 관리를 해야 더 젊게 보일 텐데요 탈모를 예방하기 머리에 직접영양제를 주는 역할을 하는 탈모 샴푸를 많이 사용을 하지만 또한 몸 안에서 효과를 발휘하도록 탈모에 좋은 음식과 더불어 탈모영양제를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서 오늘은 탈모 영양제에 추천 상품에 대해 효능 효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탈모약을 먹기 전에 치료를 예방할 수 있는 탈모 영양제 종류에 대해서 상세하게 정리된 내용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탈모 영양제 추천 순위 1~10위

     

    이제 탈모 영양제 베스트 판매 순위와 함께 세부 정보를 비오틴 성분 탈모 영양제 중심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탈모영양제에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영양제 5가지의 주요 효능입니다. 

     

    탈모 영양제 추천 순위 1~5위

     

    1. 비오틴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2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

     

    3. 비타민B1 :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4. 비타민B6 :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하고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5. 엽산 : 세포와 혈액생성, 태아신경관의 정상적인 발달,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맥주 효모에는 체내에 필요한 단백질(아미노산), 비타민(비타민 B 등), 셀레늄, 크롬 등이 미네랄, 베타크루칸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맥주 효모를 구성하는 케라틴 단백질 합성에 필요한 시스테인 등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모발의 구성성분을 공급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주요 성분들의 효능을 알았으니 이제 베스트 판매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판토모나 비오틴 하이퍼포머

     

    최적 배합 판토텐산 L시스틴 맥주효모 엽산 아연 셀레늄 영양제로 판토모나 비오틴 하이퍼포머 오직 입소문만으로 330,000개 판매를 기록한 제품으로 재입고 요청이 많은 상품입니다. 황금배합비율로 만들어져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비오틴 아연 셀렌 판토 텐산 비타민 B6 크롬 엽산 함유를 통해 만들어진 탈모영양제 입니다.

     

    판토모나 비오틴 하이퍼포머

    가격 : 59,0000원

    사용대상: 범용

    개당 중량 용량: 650mg

    타입: 알약/캡슐 240정 2개월분

     

     

    2BR 투비알 비오틴 맥주효모 고함량

     

    2BR 만의 필수 2대 원료 비오틴 맥주효모가 함유되어 있고 엄선된 부원료 검정콩, 어성초, 자소엽가 들어가 있습니다. 또한 남성을 위한 맞춤 영양설계로 마카, 아연, L-아르기닌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2BR 투비알 비오틴 맥주효모 고함량

     

    비오틴은 “아름아움의 비타민"이라고 불릴 정도로 중요한 요소이며, 신체활동을 위한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비오틴 탈모영양제 선택 시 초고함량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비오틴 체내 흡수율 50% 수준밖에 안 되어서 비오틴 결핍현황이 올 수 있는데요 한국인 기준 89.5%가 결핍 증상이 있다고 하기 때문입니다.

     

    • 가격 : 32,800원
    • 타입: 알약/캡슐
    • 영양제 기능: 피부/모발
    • 사용대상: 성인남녀공용
    • 총 중량: 60g

     

     

    비디컬 독일산 맥주효모 비오틴 5000 캡슐

     

    맥주효모 비오틴 쿠팡 마켓 1위! 상품으로 프랑스산 비오틴 & 독일산 맥주효모를 사용을 했으며 판네슈미트사 독일 맥주 효모를 사용해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일일함량의 5,000% 프랑스산 DSM사 비오틴을 사용을 했고, 1일 기준 I~ 2 tablets만 먹어도 에너지를 충분히 얻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비디컬 독일산 맥주효모 비오틴 5000 캡슐

    • 가격 : 19,500원
    • 타입: 알약/캡슐
    • 영양제 기능: 피부/모발
    • 사용대상: 성인남녀공용

     

    헤어오메가 DHT차단제/비오틴 5000/남녀공용

     

    Hair Omega DHT 미국 판매 1위 DHT차단 모발영양제 헤어오메가 DHT 상품으로 25가지의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DHT차단제에 비오틴 5,000 mcg가 함유되어 있어서 별도의 비오틴 섭취가 필요 없는 최고의 모발 영양제입니다.

     

     

    헤어오메가DHT차단제/비오틴 5000/남녀공용

     

    부작용 없이 남녀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DHT수치를 낮추어 빠짐을 중지시키고 비오틴 하루 섭취량인 5,000 mcg가 풍성함을 얻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침과 저녁 식사 후에 1 캡슐씩 섭취기준으로 하루 2 캡슐 45일분 제품입니다. 

     

    로하스웰 맥주효모 비오틴 셀렌 영양제

     

    무부형제 공법으로 정제의 모양을 만들기 위해 주로 사용되는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규소를 사용하지 않고 만든 제품으로 포도당과 옥수수전분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만들어 안전성에 초점을 둔 제품으로 전 제품 포함 3만 원 이상 구매 시 영국산 비타민C 500 160x x 30포 증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로하스웰 맥주효모 비오틴 셀렌 영양제

     

    -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 2019 소비자친화브랜드 대상 수상

     

    제품으로 1정에 포함된 주요 성분은 1일 2정 섭취 시 기준 / 1일 권장섭취량 기준으로 비오틴 3,200%과 셀렌 30%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성분 함량으로는 맥주효모 61.6% (독일산) 비오틴 480ul, 셀렌 8.25 ug 아미노산 10종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가격 : 25,900원
    • 타입: 알약/캡슐
    • 영양제 기능: 피부/모발
    • 사용대상: 성인남녀공용
    • 총 캡슐/정 수량: 270정

     

     

    종근당 벤비히 비오틴 1+1 

     

    글로벌 기업 종근당 브랜드 제품으로 "새벽을 깨우는 종소리처럼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라는 창립이념으로 창립 이래 오로지 한 길만을 걸어온 종근당은 숱한 위기를 극복하고 성장을 거듭하며 한국 산업 발전에 이바지해왔습니다. 종근당은 변화와 혁신을 적극적으로 주도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종근당 벤비티 비오틴 1+1

     

    DSM (비타민 제조기업)의 엄격한 품질기준을 거친 프랑스산 원료로 제조된 비오틴을 100% 사용을 해서 1일 섭취량 대비 3,333% 섭취량인 비오틴 1,000~g 함유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현대인들을 위한 맞춤 함량! 4중 복합 기능성 영양소인 비오틴, 비타민B1, 판토텐산, 아연을 한 번에 담아서 직장인들이 좋아할 만한 탈모영양제입니다.

     

    • 가격 19,900원
    • 1박스 500mg 90정
    • 타입: 알약/캡슐
    • 사용대상: 성인남녀공용

     

     

     

    판시딜 알파 비오틴 MAX 500mg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인지 꼭 확인해 보세요! 판티딜알파 비오틴 MAX는 건강기능식품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받은 제품으로 판티딜알파 비오틴MAX는 하루 한 번만 먹으면 되는데요 다른 제품과 달리 2알 내지 4알로 여러 번 나눠 먹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1일 1정 간편하게 섭취가능하도록 출시가 된 제품입니다. 

     

    판티딜 알파 비오틴 MAX 500mg

     

     

    • 가격 : 2개월분 60정 500mg*60개, 1개 24,810원
    • 타입 : 알약/캡슐

     

    (주)비오팜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주된 기능성은 비타민B1, 비타민 B6, 엽산, 비오틴, 아연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어바틀오브네이처 더 시크 비오틴 머리카락영양제

     

    1일 섭취량 대비 30배 높은 함량을 가지고 있는 더 시크 비오틴 900m 함유채로 딱딱한 정제가 아닌 부드러운 연질캡슐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정제보다 목 넘김이 부드러워서 정제 섭취가 힘들었던 분에게 좋은 연질캡슐 비오틴입니다.

     

    어바틀오브네이처 더 시크 비오틴 머리카락영양제

    • 가격 : 38,350원
    • 용량 : 21g 3개
    • 사용대상: 범용
    • 타입: 알약/캡슐
    • 영양제 기능: 항산화
    • 총 캡슐/정 수량: 60 캡슐

     

    비오틴 함량이 높아 머리카락 강화와 함께 피부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레시틴 함유로 지방 분해와 신진대사 촉진 효과도 있는 제품으로 미국 어바클 본사에서 직수입한 제품이며 연질캐슐로 제작되어 정제보다 목 넘김이 부드러워 정제섭취가 어려운 사람들, 딱딱한 섭취를 어려워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기타 탈모 관련 영양제 추천 제품들 

     

    또한 아래와 같은 탈모예방이나 모발 촉진, 두피 건강 관련 제품들도 있습니다. 

     

    프로펜샤 (Propecia) :용량: 1mg 내용물: 핀테라이드 가격: 약 2만 원 효능: 남성형 탈모 예방

     

    민토맥스 (MintoMax) :용량: 30ml 내용물: 민트오일, 레몬오일, 호호바오일 등 가격: 약 6만 원 효능: 모발 생장 촉진, 모발 강화, 가려움증 개선

     

    프로모드 (Promod) :용량: 60정 내용물: 비오틴, 아연, 마그네슘 등 가격: 약 3만 원 효능: 모발 강화, 탈모 예방

     

    피지크린 (Fiji Clean) :용량: 500ml 내용물: 천연 물소다, 국화꽃 추출물 등 가격: 약 2만 원 효능: 두피 건강 관리, 모발 강화, 탈모 예방

     

    트리초스 (TreeChos) :용량: 60정 내용물: 비오틴, 아연, 구기자 추출물 등 가격: 약 3만 원 효능: 모발 강화, 탈모 예방

     

    라뉴베 (LanuV) :용량: 60정 내용물: 콜라겐, 비오틴, 아연 등 가격: 약 3만 원 효능: 모발 강화, 탈모 예방

     

    헤어진 (Hairgin) :용량: 10ml 내용물: 솔방울, 생강 등 가격: 약 7만 원 효능: 모발 생장 촉진, 모발 강화

     

    페라탑스 (Pherral Taps) :용량: 60정 내용물: 비오틴, 아연, 구기자 추출물 등 가격: 약 4만 원 효능: 모발 강화, 탈모 예방

     

     

    탈모 영양제 관련 기초 정보

     

    탈모 영양제 베스트 판매 순위와 함께 탈모 관련 기초 정보들을 몇가지 정리를 했습니다.

     

    1. 탈모관련 약물 종류와 가격대는?

     

    탈모 약물은 크게 두 가지로 분류되는데요 하나는 미녹시딜(Minoxidil)이며,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탈모를 예방하고, 모발 성장을 촉진합니다. 다른 하나는 핀페시아(Finpecia)이며, 남성호르몬의 생성을 억제하여 탈모를 예방하는 2가 지지 형태가 있습니다.

     

    탈모 영양제는 바르는 것도 있고 먹는 것도 있는데요 추천되는 탈모 영양제로는 비오틴, 아연, 철분, 비타민 C, 비타민 D, 콜라겐등이 있으며 특히 비오틴은 모발의 윤활과 두께를 유지해 주며, 아연과 철분은 모발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중의 하나입니다.

     

    그리고 비타민 C는 콜라겐 생산에 필요하며, 비타민 D는 모발 세포 활성화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을 하고 있고콜라겐은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 중 하나입니다.

     

    탈모 영양제의 가격은 제조사와 제품 종류에 따라 다를 텐데요 보통 시중에서 판매하는 탈모영양제 1개월분의 가격은 2만 원에서 5만 원 정도입니다. 

     

    2. 모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는?

     

    모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로는 우선 모발의 구성 성분인 맥주 효모와 비오틴이 있으며맥주 효모는 단백질과 비타민 B군, 미네랄 등의 영양소로 구성되어 모발 건강에 도움이 되고,단백질과 지방 대사를 위한 성분인 비오틴또한 두피와 모발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탈모 영양제 비오틴이란 이름이 많이 들어갑니다. 

     

    비오틴 함유 식품으로는 토마토, 아몬드, 당근, 상추, 클리플라워 등 채소와 녹색 식품, 과일 및 우유와 쌀겨 등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비오틴과 맥주효모 영양제 이외시스테인, 클로렐라를 복용하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검은콩에 함유된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는 시스테인은 체모가 자는는데 도움이 되고, 플랑크톤의 일종인클로렐라는 모발 탈락 예방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출산등 임산부를 위한 탈모영양제는? 

     

    출산으로 인한 휴지기 탈모의 경우는 철분이 부족이 원인으로 우리 몸에 철분이 부족하면 두피와 산소에 영양공급이 잘되지 않아 모발이 빠질 수 있기 있어서 철분 영양제를 임산부들이 많이 먹을 것을 추천합니다. 

     

    항산화 작용에 도움이 되는 글루타티온, 코엔자임 Q10, 비타민 C, 셀레늄등도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으니 이런 영양제도 챙기는 지혜가 좋습니다.

     

    남성의 호르몬 불균형 탈모 영양제는?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발생하는 남성형 탈모에 좋은 영양제로는 일반 영양소만으로 효과가 적을 수 있어서프로페시아나 아보다트와 같은 탈모약을 통해 호르몬 균형을 유지하는 것도 추천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탈모영양제 복용 기간?

     

    탈모 예방을 위한 약 복용은 최소 6개월에서 1년을 복용해야 한 탈모 효과를 볼 수 있고 복용 후 한 달 만에 나타나지 않기 때문인데요 효과가 나타나면 2~3개월 주기로 복용 및 휴식을 반복하며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5. 남성 탈모 치료 영양제?

     

    남성 탈모 치료의 경우 피나스테리드로 처방 후 복용을 하다가 탈모가 지소적으로 계속 발생되면 그때부터 두타스테리드 계열의 약을 처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나스테리드와 두타스테리드는 남성형 탈모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로, 양극성 5-알파-리놀렌산환원효소 억제제라는 약리학적 분류에 속합니다. 이들 약물은 남성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이 5-알파-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DHT)으로 변환되는 과정을 억제하여 남성형 탈모의 원인인 DHT의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피나스테리드는 FDA에서 남성형 탈모 치료제로 승인되었으며, 두타스테리드는 전립선 비대증 치료제로 승인되었지만, 남성형 탈모 치료에도 사용되는 약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피나스테리드와 두타스테리드의 부작용으로는 성기능 저하, 성욕 감퇴, 저 협질, 남성 유방 발생 등이 있습니다. 또한 임신 여성이나 신장 질환을 가진 환자는 복용할 수 없습니다.

     

    6. 탈모영양제 부작용?

     

    우울증, 여드름, 아토피, 성기능 억제, 피로감, 두피자극, 시력저하 등의 부작용이 올 수 있지만 발생될 경우 바로 중단하게 되면 부작용은 사라지게 되므로 많은 걱정은 할 필요는 없습니다.

     

     

     

    탈모 초기 증상 및 예방법 몇 가지 팁들

     

    초기 진단이 가능한 탈모 초기증상들입니다.

     

    • 머리카락이 가늘어짐 : 특히 정수리 또는 관자놀이에서 눈에 띄게 가늘어지는 모발
    • 과도한 탈모: 샤워 중, 베개 위 또는 빗/브러시에서 많은 양의 모발 발견
    • 머리 헤어라인 후퇴 : 특히 남성의 헤어라인 주변 모발이 점차적으로 빠지는 현상입니다.
    • 원형탈모 : 두피에 생기는 부드럽고 둥근 탈모반 모양
    • 두피가 가렵거나 아픔 : 가렵거나 고통스러운 두피는 탈모로 이어질 수 있는 염증이나 감염의 징후

     

    탈모를 예방이나 지연시키는 방법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1. 균형 잡힌 식사: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는 건강한 모발 성장을 촉진

     

    2.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는 탈모에 기여할 수 있으므로 방법 찾기 운동과 같은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기 위해 요가, 명상 또는 요법은 탈모를 예방하는 데 도움

     

    3. 심한 헤어트리트먼트 피하기: 파마, 탈색, 과도한 열 스타일링 고대기와 헤어트리트먼트를 피하는 것도 방법으로 모낭의 손상을 방지하고 탈모를 방지에 도움

     

    4. 부드러운 모발 관리 제품 사용: 황산염과 독한 화학 물질이 없는 순한 모발 관리 제품 사용하기

     

    특히 2, 3번의 경우는 잘 관리를 해야 하는 현대인들이 놓치기 쉬운 탈모 관련 예방법으로 생각이 듭니다. 

     

     

    탈모 치료 잘하는 병원 / 탈모 치료제 관련글 더 보기 

     

    탈모가 갑자기 생기는 이유와 치료 잘하는 병원 탈모 치료 방법과 비용 관련 글을 아래 글을 더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1. 탈모 갑자기 머리 빠지는 이유 및 치료 병원

     

     

    탈모 갑자기 머리 빠지는 이유 증상 치료 잘하는 병원 탈모치료제 종류 비용가격정보 (탈모유전

    머리가 갑자기 빠지면서 유자 엠자 탈모등이 오면서 머리가 고민이 되는 하루입니다. 날마다 방바닥과 거실에 화장실에 머리카락이 수북하게 쌓여 있는 모습을 보면서 왜 이런 탈모가 오는지

    indiakim.tistory.com

     

    2. 탈모 치료제 종류 및 효능 효과 

     

     

     

    탈모예방 치료제(판시딜,프로페시아,비오틴, 아보다트) 부작용 가격 성분 효과 저렴하게 구매하

    대머리가 가족력으로 인해서 앞머리에 점점 머리가 빠지는 것을 느끼는 요즘 숱 관리를 해야 되는 저의 입장이 되었습니다. 과거 대머리인 직장 동료들 가발 하는 모습을 보고 약간 부자연스럽

    piyato.tistory.com

     

     

    이상으로 탈모 영양제 판매순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