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주사 비용 가격 효과 인기이유 및 부작용 치료 잘하는 병원

반응형
    반응형
    SMALL

    신데렐라 주사는 피부노화 개선 및 탄력 증대를 위한 주사로, 다른 이름으로는 "스킨부스팅" 또는 "스킨리프팅"이라고도 부르는데요 히알루론산,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속 세포를 자극하여 새로운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 주는 피부미용 관리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오늘은

     

     

    신데렐라 주사 비용 가격이 얼마 정도 인지, 효과는 어떤 것이 있고 부작용과 더불어 치료 잘하는 병원들 리스트도 같이 정리 및 비슷한 주사인 백옥주사, 태반주사등의 일반적인 가격대로 같이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신데렐라

     

     

    주사 비용가격, 1회 소요시간, 비슷한 주사 가격(백옥, 태반) 1회기준

    신데렐라주사-효능-가격-백옥주사 차이점
    신데렐라주사

    주사 비용 가격

     

    신데렐라 주사 가격은 1회 4~5만 원, 10회 40만 원에서 10만 원 할인된 30만 원 ~40만 원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 회를 끊어서 미리 할 경우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회 소요 시간

     

    보통 피부치료의 경우 관리를 받는데 보통 1시간이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른 약속을 잡을때 참고하면 좋습니다. 또 관리 중에 몸이 안 좋은 분들은 수액을 맞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몸이 약한 분이나 면역력이 약해진 분들은 수액 맞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최근 유행은 혈관 영양주사가 세표 면역기능, 감기, 만성피부질환, 기미, 잡티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비슷한 주사

     

    가격대

     

    신데렐라 주사 이외 많이 선호하는 백옥주사 및 태반 주사등도 가격대는 비슷합니다. 1회 기준으로 44,000원, 10회 330,000원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할인행사도 많이 합니다. 

     

    그러고 보니 벌떡 주사라고 해서 고용량 비타민과 미네랄이 믹스된 주사도 있는데요 1회 88,000원, 10회 550,000원에 할인해서 진행하는 병원도 있으니 본인에 맞는 타입을 고민하시는 분 게 좋을 듯합니다. 

     

     

    신데렐라 주사 Cinderella Injection 효능 효과 성분, 맞으면 좋은 분들

     

    신데렐라 주사의 효과와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피부

    • 탄력 개선
    • 주름 개선
    • 주름 예방
    • 피부 톤 및 윤기 개선

    신데렐라 주사를 맞게 되면 콜라겐 생성 촉진, 엘라스틴 생성 촉진, 히알루론산 함량 증대, 피부 재생 및 자극등이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또한 신데렐라 주사를 맞으면 좋은 분들은 아래와 같은 개선을 원하는 분들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체지방

     

    • 감소로 다이어트 효과를 원하는 경우
    • 피부탄력을 올리고 싶은 경우 피부미백효과를
    • 보고 싶은 경우 저하된
    • 면역력 up 하고 싶은 경우 만성
    • 피로를 개선하고 싶은 경우

     

    신데렐라 주사 성분

     

    신데렐라 주사는 비만 치료를 위해 사용되는 미국 FDA 승인받은 약물로, 메티오포름(Methionine), 이노시톨(Inositol), 콜린(Choline), 아세틸-L-카르니틴(Acetyl-L-Carnitine), 비타민B12(B12), 리보플래빈(Riboflavin), 티아민(Thiamine), 피리독신(Pyridoxine), L-타우린(L-Taurine), 아디포넥신(Adiponectin) 등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그냥 좋은 전문적인 성분이기는 하지만 좋은 미국 승인을 받은 것이라니 부작용에 대해서는 걱정은 안 해도 될 듯합니다.

     

    신데렐라 주사 좋은 이유 7가지

     

    요약을 하면 신데렐라 주사는 면역력을 강화시켜 감염 예방 및 치료에 효과적이며, 항암 치료 등에서도 유용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더 자세하게 알아봅니다.

     

    1. 체중 감량 효과: 메티오포름, 이노시톨, 콜린 등의 성분은 체내 지방 대사를 촉진시키고, 체지방 감소를 도와 체중 감량 효과를 보입니다.

     

    2. 노화 방지 효과: 아세틸-L-카르니틴은 노화를 방지하고 세포 재생을 촉진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3. 항산화 효과: 비타민B12, 리보플라빈, 티아민, 피리독신 등의 비타민은 항산화 효과를 가지며, 체내 산화 스트레스를 줄여 건강한 체내 환경을 유지합니다.

     

    4. 피로 개선 효과: 비타민B12, 리보플라빈, 티아민, 피리독신 등의 비타민은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피로를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5. 간 기능 개선 효과: 메티오포름, 이노시톨, 콜린 등의 성분은 간 기능을 개선시키고, 간세포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6. 혈당 관리 효과: 아디포넥신은 인슐린 저항성을 개선시켜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7. 면역력 강화 효과: 리보플라빈, 티아민, 피리독신 등의 비타민이 함유로 면역 기능을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몸안의 면역 체계를 활성화하여 면역 세포의 수와 활성화를 촉진시키고 백혈구와 림프구 수치를 증가시켜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면역력 강화가 되면 당연히 감염 예방 및 감염 치료에 좋을텐데요 항암 치료 등에서도 중요한 역할까지 한다고 하니 면역력 강화 중요한 포인트가 됩니다. 

     

    신데렐라 주사의 성분 관점에서 보면 β-글루칸과 아연이 면역력 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분이라고 하며 β-글루칸은 면역세포의 활성화를 촉진시켜 항체 생성과 항원 제거 등 면역 체계의 기능 역할을 담당하며 아연은 면역 체계에 필수적인 미네랄 중 하나로, 면역 세포의 활성화를 촉진시켜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데렐라 주사 부작용

     

    신데렐라 주사의 부작용은 국소적인 출혈, 미세 종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주사 후 일시적으로 부어오름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부작용은 일시적이며, 몇 일 내로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일부 개인 분들에게는 아래과 같은 부작용도 있을 수 있습니다. 

     

    부작용이 생기는 이유는 바로 "신데렐라 주사"의 부작용은 항체치료의 공통적인 부작용 중 일부로 항체 치료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반응이어서 걱정은 할 필요는 없는데요 이러한 부작용은 항체치료 과정에서 생겨난 부산물인 "cytokine"이라는 단백질들이 몸 전체에 분비되면서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cytokine들은 면역계를 자극하여 항체가 암세포에 결합하고 파괴하는 과정을 돕는 물질이며 이 과정에서 cytokine들이 지나치게 분비될 경우 몸 전체에 염증 반응이 일어나면서 여러 부작용이 개인별로 다르게 있을 수는 있습니다.

     

    • 구토, 복통 설사 등 소화기 장애
    • 발열, 어지러움, 두통, 근육통 등 발열 증상과 비슷한 증상
    • 피로, 무기력, 혈압 상승 등
    • 호흡곤란, 기침, 호흡장애 등 호흡기 증상
    • 피부발진, 가려움증, 땀이 많이 나는 등 피부 증상
    • 손발의 감각 이상, 신경통 등 신경계 증상
    • 시력 저하, 귀울림, 귀의 통증 등 감각기관 증상
    • 심장 박동 수 증가, 부정맥, 심근경색 등 심혈관 증상

    적어놓고 보니 부작용이 많은 것처럼 보여서 당황스럽기는 합니다.

     

     

    신데렐라 주사 비용 가격 한번더

     

    신데렐라 주사의 가격은 수술비용, 주사 부위 및 주사량 등에 따라 다양합니다. 평균적으로 1회 주사당 10만원 이상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실제로는 3~5만원이고 10회 시술을 받는 경우 할인이 들어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신데렐라 주사를 받기 전에는 주사를 받는 병원의 신뢰도와 경험이 매우 중요해서 해당 주사를 받기 전 후기나 지인중에서 하신 분이 있는 경우등 이야기를 들어보고 하는 것이 좋고 꼭 전문의와 상담하여 본인의 피부 상태 및 목적에 맞는 주사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은데요 효과를 보려면 보통 3회에서 5회 정도 맞으면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합니다.

     

    신데렐라 주사와 비슷한 피부관리 주사 종류(쥬비덤, 레스틸렌외)

     

    신데렐라 주사와 비슷한 유형의 효능이 있는 주사 종류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국산과 국내산의 차이가 성분도 어느정도 있겠지만 가격의 차이가 큰 것이 차이점 입니다.

     

    보통 평균 가격은 33만원 정도이고 최대 40만원까지도 하는데요 종류에 따라 100만원대도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보지는 못했습니다. 

     

    수입필러와 국내산 필러의 유지 기간은 보통 차이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국내산보다 수입산이 2배정도 유지 기간의 차이가 있다고 하면 국내산은 6~12개월, 수입산은 12~24개월로 구분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통 부위별 시술 용량이 다르며 콧대 높이기를 하는 필러가 제일 적개 들어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이마와 볼쪽 필러 주사가 3cc로 제일 많이 들어가는 형태입니다. 보통 용량기준은 1cc로 알려져 있고 부위별로 다른 용량이 투여(입술 1~2cc, 애교1cc)가 된다고 합니다. 

     

    1. 에어필 주사 (Air-Phil Injection)

    미국의 메디컬 메스(Medical Aesthetics)사가 만든 주사로 2005년에 "에어필" 라는 브랜드명으로 필러 제품을 출시된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등의 성분이 함유된 공기주입형 주사로, 피부 재생과 탄력 개선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에어필 주사는 주로 피부 탄력 개선과 주름 개선에 사용되는 주사로, 주로 얼굴, 목, 손 등에 사용이 되며 하이드로크롤 기반의 히알루론산을 사용하여 피부 보습과 탄력 증진을 돕는 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에어필 주사(Air-Phil Injection) 주사의 효능 및 효과

     

    피부 보습 개선은 하이드로크롤 기반의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보습력을 개선이 가능하고, 피부 탄력 개선은 하이드로크롤 기반의 히알루론산이 피부 내부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 탄력을 개선이 가능하고 주름 개선의 경우는 하이드로크롤 기반의 히알루론산이 주름을 채워주고, 피부 탄력을 향상시켜 주름을 완화시킬 수가 있다고 합니다. 

     

    에어필 주사의 부작용으로는 주사 부위가 붓거나 아프거나 가려울 수 있으며 드물게 염증이 생길 수 있다고 하며, 흉터, 혈관 손상, 국소적 감염 등의 이상반응이 일부 발생을 한다고 하는데요 너무 걱정할 일은 아닌 듯 합니다.

     

    에어필 주사의 가격은 병원과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1회당 10만원 정도부터 시작을 하고 있는데 다른 주사에 비해 가격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프로미스 Promisse Injection 주사

    한국의 메디톡스(Meditox)사가 2006년에 "프로미스" 라는 브랜드명으로 필러 제품을 출시한 것으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탄력 개선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주사로 알려져 있는데요 프로미스 주사는 주로 피부 미백, 주름개선, 탄력증진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부 미백 주름개선 탄력증진 모공개선 수분보충 침착완화 면역력 강화 효능을 가지고 있는 프로미스 주사의 성분은 크게 비타민C,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 성분이 바로 각각 피부미백, 주름개선 및 탄력증진, 수분보충 등의 역할을 합니다.

     

    프로미스 주사는 병원이나 성형외과에서 시술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1회당 비용은 약 10만원에서 20만원 정도이지만 병원마다 많이 다릅니다.

     

    3. 레드 코리안더 주사

     

    레드 LED 광을 통해 피부에 자극을 주어 피부 재생과 탄력 개선을 도와주는 주사입니다. 이 주사는 히알루론산, 콜라겐, 비타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레드 LED 광을 통해 성분의 흡수와 피부 재생을 촉진시킵니다.

     

    효과로는 피부 재생,피부 탄력 개선,주름 개선,홍조 개선이 있고 히알루론산 함량 증대, 콜라겐 생성 촉진,엘라스틴 생성 촉진,피부 광채 개선등의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레드 코리안더 주사의 부작용은 주사 후 일시적인 부어오름, 가벼운 미세 종기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부작용은 일시적이며, 몇 일 내로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레드 코리안더 주사의 가격은 수술비용, 주사 부위 및 주사량 등에 따라 다양하지만 평균적으로 1회 주사당 10만원 이상의 비용이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4. 피코 쏘팅(Pico Soting) 주사

     

    피부 톤 개선 및 주근깨 및 점, 태그 제거 개선에 효과적이며 피부 개선을 위한 레이저 토너 및 필링 기술 중 하나인데요 주사 후 부위가 붉어짐, 발진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주로 피부미용 및 화장품 성분의 침투를 돕기 위한 주사로 사용되는 치료 방법입니다. 피코 쏘팅(Pico Soting) 주사"는 본래 사마익(Syneron-Candela)사가 개발한 "피코웨이(PicoWay)" 레이저 장비와 함께 사용되는 기술로 사마익사는 2014년에 PicoWay 레이저 장비를 출시하였으며, 이 장비와 함께 "피코 쏘팅(Pico Soting) 주사" 기술을 도입하여 현재 사용중인 기술입니다.

     

    주사 성분으로 PICO(PIgment COrrecting) 솔루션으로 피부색소 침착을 개선하고 피부 톤을 밝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피코 쏘팅 주사의 주요 효능 효과 몇가지 입니다.

     

    피부색소 침착 개선으로 피부 톤을 밝아지고, 미백 효과 주사 성분 PICO 솔루션은 피부를 더욱 밝고 깨끗하게 만들어 주기도 하며 주름 개선의 경우는 미세침을 사용하여 주름을 완화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볼수 있다고 합니다.

     

    피부탄력 증진, 모공 크기를 줄여주는 효과를 볼 수 있는 피코 쏘팅 주사의 1회당 비용은 병원 및 지역마다 다르지만 대략적으로 10만원에서 30만원 사이의 가격대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엘사이드 주사(Elside Injection) 주사

     

    피부 탄력 증진 및 주름 개선이 가능한 엘사이드 주사의 가벼운 부작용으로는 주사 부위가 붓는 것이 있는데요 엘사이드 주사(Elside Injection)는 주로 피부 재생을 목적으로 사용되는 주사제입니다.

     

    엘사이드 주사는 피부의 재생을 촉진시켜 주는 효과를 위해서 미세침을 이용하여 주입하는 형태인데요 주사를 받은 부위에서 섬유아세포의 활성화와 콜라겐 생성 촉진, 피부 탄력 개선, 주름 개선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주사 후에는 즉각적인 피부 미백, 개선된 광택,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며 주사 성분 엘사이드 주사의 성분으로는 주로 EGF(상피 성장 인자)와 FGF(섬유아세포 성장 인자)가 사용됩니다.

     

    엘사이드 주사의 경우 히알루론산, 카플린, 콜라겐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1회당 비용 엘사이드 주사의 1회당 비용은 병원 및 지역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략 20만원에서 30만원 사이의 가격대가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쥬비덤(Juvederm) 주사

     

    최초로 개발된 곳은 미국의 알러간(Alleran)사로 알러간사는 2006년 쥬비덤 주사를 출시후 현재는 아비 인베이(BVI)사의 자회사인 알러간(Alleran)이 쥬비덤 주사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주사로 미간주름, 입가주름, 흉터, 눈가주름 등의 주름 개선에 사용이 되는 쥬베드로 주사의 가장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주사 부위가 붓는 것이 있는데요 쥬베드르(Juvederm)는 히알루론산 주사제로, 주로 미용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주사 후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주어 주름개선 효과가 있고 볼, 턱 등에 볼륨을 더해주어 얼굴 라인을 조절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주사 성분으로는 24mg/ml의 크로스링크 히알루론산이 사용이 되는데요 쥬베드르 주사의 효과와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름개선 : 깊은 주름, 미세주름 등 어떤 종류의 주름에도 효과적임
    • 입술 채우기 : 입술의 볼륨을 더해주어 입술 크기와 모양을 조절 효과
    • 볼과 턱 채우기 : 얼굴에서 부족한 부분에 볼륨을 더해줌으로써 얼굴 라인 뚜렷하게 만들 경우 선호 주사
    • 흉터개선 : 여드름 자국, 수술 후 흉터 등을 개선 효과

     

    쥬베드르 주사는 우리나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가격은 병원과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 30만원 이상이 소요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레스틸렌(Restylane) 주사

     

    세계최초 히알루론산 필러 주사로 스웨덴 제조이며 눈가주름, 입가주름 등의 주름 개선에 사용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주사 부위가 붓는 것과 알레르기가 있는데요 레스틸렌(Restylane)"은 비교적 안전한 소프트 티슈 필러 제품으로, 피부 개선에 필요한 필러를 주입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시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대는 30~100만원대이며, 레스틸렌은 피부 주름을 완화시키고, 볼 볼륨을 채워주는 등의 피부 개선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얼굴 윤곽 개선, 입술 크기 조절, 얼굴비대칭 보정 등의 다양한 피부 개선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되는 주사입니다.

     

    뷰티제이드 주사(Beauty Jade Injection)

     

    피부 톤 개선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으로 가장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주사 부위가 붓는 것이 있으며 가격대는 30~100만원대로 형성이 되어 있으며 대부분은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이 함유된 액체로 제조됩니다. 일부 제품에는 실리카나 염화칼슘 등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뷰티제이드 주사"의 주성분인 폴리-L-리신은 근육이나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아미노산 중 하나로, 의학 및 미용분야에서 다양하게 활용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포애프터 주사(Before After Injection) 주사

     

    비포애프터 주사의 경우 얼굴, 목, 손 등 피부 탄력 증진 및 주름 개선 효과가 있으며 부작용으로는 일시적인 붓기, 통증, 발적 등 있으며 비용은 50만원 ~ 150만원 고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의 메디컬 메스(Medical Aesthetics)사에서 개발이 되었고 다른 소프트 티슈 필러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주성분으로 히알루론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의료기기 및 미용기기로도 유명합니다.

     

    벨로테로 Belotero Injection 주사

     

    "벨로테로 주사"는 스위스의 머크사(Merz Pharma)에서 개발하였으며, 주로 미국과 유럽에서 사용되고 있는데요 1cc가격이 20만원에서 42만원으로 가격차이가 많습니다.

     

    국산과 수입산 차이로 보이는데요 주름 및 굴곡 개선, 볼 볼륨 보충, 입술 크기 조절 등의 피부 개선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이 되는 벨로테로 제품은 피부와 호환이 잘 되는 유연한 크로스링크 기술을 사용하여, 입체적인 볼륨을 만들어내는데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테오시알 Teosyal Injection 주사

     

    "테오시알 주사"는 스위스의 르피콘(Rediscover)사에서 개발하였으며, 유럽과 캐나다, 호주 등에서 사용되는 제품으로 피부 주름 개선, 볼 볼륨 보충, 입술 크기 조절 등의 피부 개선과 더불어 피부의 탄력과 보습력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며, 적절한 농도로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수입산 테오시알 주사 주성분은 히알루론산이며, 제품군마다 농도와 크기가 다양한데요 보통 50만원대 이상으로 보시면 됩니다.

     

    신데렐라 주사 치료 잘하는 병원

     

    대부분 피부미용 관련해서는 강남에 몰려 있는 것이 사실인데요 어떤 병원을 참고해서 가봐야 하는지도 같이 정리를 해 봅니다. 신데렐라 주사 치료 잘하는 병원으로 빈센트 클리닉이 있는데요 과거 한번 방문한 적이 있는데요 잘 설명해주고 스케줄관리를 잘 해주는 곳중의 하나 입니다. 

     

    위치 :서울시 강서구 강서로 391 문영비즈웍스 7F (발산역 2번출구 100M)

     

     

     

     

     

    그외 참고할 만한 병원들 리스트 입니다.

     

    케이트의원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사치료(피부과), 피부과 진료, 레이저토닝 보톡스, 인모드리프팅, 코 필러, 윤곽주사, 리프팅, 인트라셀, 화상치료, 입술필러, 지방분해주사, 물광주사등을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눈밑꺼짐 팔자주름 울트라콜 8만원, 지방파괴 케이핏 바디 4만 5000원의 이벤트도 진행도 있습니다. 

     

    뮤즈의원 강남점은 서울 강남구 역삼1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사치료, 보톡스, 슈링크, 사각턱보톡스, 윤곽주사, 종아리보톡스, 염증주사, 미간보톡스, 아쿠아필, 브라질리언왁싱, 시너지레이저, 인중제모, 인모드리프팅, 피코레이저, 실리프팅, 지방분해주사, 비만치료, 아기주사, 입술필러, 팔자주름 필러등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샤인빔의원은 서울 강남구 역삼1동, 합정연세365의원 서울 마포구 합정동, 연세영피부과의원 서울 은평구 응암1동, 차앤유의원 서울 강서구 등촌3동, 예쁨주의쁨의원 서울 강남구 역삼1동, 새하얀피부과의원 광명철산점 경기도 광명시 철산3동, 연세예피부과의원 인천 남동구 논현2동, 스키니크의원 서울 서초구 서초4동등이 있습니다. 

     

    신데렐라 주사 치료 참고 병원 기타

     

    비욘드 클리닉: 서울 강남구 역삼동 테헤란로 325, 10층

    홈페이지: https://www.beyondclinic.co.kr/

     

    아름다운나라 선릉점: 서울 강남구 선릉로93길 10, 5층

    홈페이지: http://www.ahnlab.com/main.do

     

    강남 미즈케어: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1-6번지, 3층

    홈페이지: http://www.mizucare.co.kr/

     

    하이아미디어: 서울 강남구 역삼동 689-10번지, 4층

    홈페이지: http://hi-amedia.com/

     

    화이트제이드성형외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테헤란로 142, 8층

    홈페이지: http://www.whitejade.co.kr/

     

    피부과전문병원 어반미덕: 서울 강남구 역삼동 641-14, 3층

    홈페이지: http://www.urbanmedic.co.kr/

     

    아이엠성형외과: 서울 강남구 논현동 11-5, 4층

    홈페이지: http://www.imps.co.kr/

     

    미즈케어 신사역점: 서울 마포구 서교동 490-14번지, 3층

    홈페이지: http://www.mizucare.co.kr/

     

    메르큐르리성형외과: 서울 서초구 방배동 791-28, 2층

    홈페이지: http://mercurybeauty.co.kr/

     

    세븐성형외과: 서울 강남구 역삼동 696-9번지, 5층

    홈페이지: http://www.7beauty.kr/

     

    모든 피부관련 주사 시술등은 받기 전에는 주사를 받는 병원의 신뢰도와 경험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고 지인들의 추천, 후기등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해당 주사를 받기 전에는 꼭 전문의와 상담하여 본인의 피부 상태 및 목적에 맞는 주사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다라는 점은 말할 필요가 없을 듯 합니다.

     

    필러 주사 시술시 꼼꼼하게 체크할 리스트

     

    1. 제품이 흡수성 비흡성인지 체크하기

     

    비흡수성 제품의 경우에는 눈 주변 사용이 금지되며, 흡수성 제품도 사용 금지를 권장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는데요 수성(분해성) 원재료만을 사용한 제품은 혈관 내에 주입된 경우 실명 등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서 피부가 얇고 혈관에 주입될 가능성이 높은 미간 등 눈 주변 사용 금지를 권장되고 있고 시술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비흡수성(비분해성) 원재료 사용 필러의 경우 혈관 내에 주입된 경우 실명 등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서 피부가 얇고 혈관에 주입될 가능성이 높은 미간 등 눈 주변 사용을 금지한다고 하는데요 상담시 체크사항 중의 하나로 보시면 됩니다.

     

    2. 입술 필러 주사의 경우 임상 실험 자료 유무 체크

     

    3. 식약처 기준 사용시 주의 사항 문구가 있는지 체크하기

     

    시술에 대해 충분한 훈련을 받은 의사가 시술하는지? 시술 전 의사는 환자에게 본 제품의 적응증, 금기사항, 잠재적 부작용에 대해 충분히 설명을 해주는지? 사용 전 멸균 상태가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을 하고 제품라벨 상의 유효기간을 확인, 혈관폐쇄(이로 인한 조직괴사)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혈관에 시술하는지?, 감염 및 염증이 제어되거나 해결될 때까지 사용하지 않는지? 포진성 발진이 있었던 환자에 대한 주사는 포진성이 재발 가능성이 있고 켈로이드 형성, 과색소침착, 비후성반흔에 감수성이 있는 환자 시술시 안정성 확보여부등을 확인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